제품후기/식품357 GS25 편의점 신상 햄버거 <치폴레 치즈 치킨버거> 솔직 후기, 정보 안녕하세요.밍키형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GS25의 치폴레 치즈 치킨버거입니다. ^0^치폴레 치즈 치킨버거는GS25에서 좋아하는 브랜드인 데다못 보던 버거여서 구매했던 제품으로 총용량은 197g에 500kcal였고 가격은 3600원이었습니다. 봉지를 개봉해 보니번에 소스가 조금 묻어 있었고 버거는 브리오슈 번에 양상추와 치즈그리고 치킨패티와 피클에 치폴레 소스와 마요네즈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치폴레 치즈 치킨버거는전자레인지에서 45초 정도 돌린 후에 먹었는데 맛은 부드러운 번에 양상추가 아삭하게 씹히며 프레시한 느낌을 더해주었고패티에서 튀김의 고소한 맛과 살짝 저항감 있는 육질에서 육향이 들어와 베이스로 깔렸습니다. (육질은 저항감은 있었지만 퍽퍽하지는 않았습니다.)그리고 치폴레 소스에서 향신료 .. 2026. 2. 21. GS25 편의점 신상? 디저트 <두바이 초코스틱(DUBAI CHOCO STICK)> 솔직 후기, 정보 안녕하세요.밍키형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GS25의 두바이 초코 스틱입니다. ^0^두바이 초코 스틱은GS25에서 못 보던 두바이 쪽 제품이라 맛이 궁금해 구매했었는데 총용량은 55g에 300kcal였고 가격은 5400원이었습니다. 두바이 초코 스틱은플라스틱에 종이 띠지로 한번 더 포장되어나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었고 2개의 초코 스틱이 들어있었는데 사이즈는 대략 가로 ×세로가 2 × 9cm에높이는 1cm 정도였습니다.두바이 초코 스틱은비주얼이 나름 있어 보였지만... 밑 부분이 조금 지저분해 아쉬웠고반으로 잘라 보니 두바이 초콜릿처럼구운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를 섞은 걸초콜릿으로 코팅한 형태라... 그냥... 두바이 초콜릿을 모양만 길게 바꾼 것 같았고안에 있는 필링은? 건조해쉽게 바스러지는 쿠키.. 2026. 2. 16. GS25 편의점 신상 흑백요리사 샌드위치 <최유강 셰프의 랍스터 샌드위치> 솔직 후기, 정보 안녕하세요.밍키형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GS25의 최유강 셰프의 랍스터 샌드위치입니다. ^0^최유강 셰프의 랍스터 샌드위치는GS25에서 흑백요리사 2의 최유강 셰프와콜라보한 샌드위치로눈에 딱 들어와 구매했었는데 총용량은 155g에 265kcal였고 가격은 4000원이었습니다. 포장지를 개봉해 보니같은 샌드위치 한쌍이 있었는데샌드위치는 청상추 때문인지뭔가... 풍성해 보였고식빵과 토마토에청상추와 게살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맛은한입 먹자마자 입천장에 달라붙는 식빵에... ㅡ.,ㅡ;;생각보다 두껍고 억센? 청상추가아삭하면서도 무직하고 프레시한 느낌을 더해주었는데억세서 그런지조금 걸리적거리는 듯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여기에 게살 샐러드에서?게살맛이 입안 가득 들어왔는데 이때 게살맛은일반 게살보.. 2026. 2. 15. GS25 편의점 신상? 디저트 <두바이 초코 브라우니> 솔직 후기, 정보 안녕하세요.밍키형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GS25의 두바이 초코 브라우니입니다. ^0^두바이 초코 브라우니는GS25에서 못 보던 제품이라 맛이 궁금해 구매했었는데총용량은 70g에 249kcal였고 가격은 3800원이었습니다. 두바이 초코 브라우니는종이 박스로 이중포장 되어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이 있었고포장지를 마저 개봉해 보니 플라스틱 트레이에 있었습니다. 사이즈는 대략사방 6cm에 높이가 최고 3cm였는데... 박스의 사이즈에 비해... 애가 너무 작아...뭔가... 사기당한 것 같아... ㅡ.,ㅡ;;먹기 전부터 실망스러웠는데... ㅠ.,ㅠ비주얼은 브라우니 위에피스타치오와 카다이프를 느낌만 나게 올리고 초콜릿을 살짝 뿌린 것 같았는데... 종이 박스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만들다가 귀찮아서 피스타치.. 2026. 2. 11. GS25 편의점 삼립 시티델리 <트리플 미트 부리또> 솔직 후기, 정보 안녕하세요.밍키형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GS25의 트리플 미트 부리또입니다. ^0^트리플 미트 부리또는평소에 부리또를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지만 버거나 샌드위치 쪽에서딱히 먹을 게 없었고소, 돼지, 닭 이렇게 3종류의 고기가 들어가맛이 궁금해 구매했던 제품으로 총용량은 120g에 306kcal였고 가격은 3500원이었습니다. 포장지를 개봉해 보니 부리또가 종이 트레이 위에 있었고 사이즈는 대략 가로 6cm에 세로 12.5cm였습니다. 트리플 미트 부리또는전자레인지에서 35초 정도 돌린 후에 먹었는데맛은또띠야 특유의 밀가루 냄새와 맛이 들어오고 토마토소스에서 산미와 깊은 감칠맛이? 들어왔습니다. 여기에옥수수와 블랙 올리브가 씹히며 풍미를 더해주었는데... 들어가는 재료가 피자와 비슷해서 그런지... 맛.. 2026. 2. 10. GS25 편의점 신상 디저트 <두바이 스타일 파삭 파이> 솔직 후기, 정보 안녕하세요.밍키형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GS25의 두바이 스타일 파삭 파이입니다. ^0^두바이 스타일 파삭 파이는GS25에서 못 보던 제품이어서 맛이 궁금해 구매했었는데 총용량은 50g에 264kcal였고 가격은 5900원이었습니다. 음... 확실히 요즘에 두바이 초콜릿 때처럼두바이 쫀득 쿠키가 한창 인기가 있으니 두바이 관련 제품의 종류가다시 다양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두바이 스타일 파삭 파이는제품이 망가지지 않게플라스틱 용기에 들어 있고 종이 띠지를 둘러서 포장해 조금 더 있어 보이기는 했는데...애가 삼립에서 만든 제품이다 보니솔직히 기대가 크지는 않았습니다. ^^두바이 스타일 파삭 파이는사이즈는 대략 지름이 6.5cm에높이는 4cm였고반으로 잘라보니 페이스트리 파이지에 두바이 초콜릿과 같은.. 2026. 2. 9. 이전 1 ··· 9 10 11 12 13 14 15 ··· 60 다음